안녕하세요. 오랜 연애끝에 작년12월 결혼하는 예신이에요.
오늘은 원규 마스터 피스 스튜디오 촬영 예신 단독컷 상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현재 원규마스터피스는 리모델링이 되어서 새로운 뉴 샘플이 나온상태에요.
제가 촬영한 작년 5월은 기존 원규마스터피스 컨셉을 찍는
마지막 촬영이었네요. 원규마스터피스에서 5월 중순에 촬영하고, 6월초에 셀렉을 마치었습니다.
원규마스터피스는 이제 리뉴얼 되어서 뉴샘플로 바뀐다고 해서 이르게 촬영을 하였고, 6월부터는 성수동에새로운 곳으로 이전하고,건물 통째로 사용
하는 식으로 바뀌었어요.
셀렉시간은 총 2시간이고, 저희가 10분정도 늦었는데 늦은만큼
시간 차감되니 꼭 시간지키시는게 좋아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룸으로 복도식으로 셋팅되어있고,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서 쉬원하고 조용히 사진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들어오면, 화면에 이렇게 창을 켜주시고, 셀렉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숫자누르고, 지우고라서 굉장히 쉽더라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렇게 아래 번호를 지우면서 사진을 골랐어요.
저희는30p로 우선 촬영을 했기때문에, 추가금에 대한 부담이 없었어요.
사진욕심있으신 분들은 처음부터 20p가 아닌 30p로 미리 스드메계약할때 말씀하시면 추가금보다 더 저렴합니다. 한컷 추가할때마다 셀렉할때는 3만원이지만,
처음 계약하면 20만원정도밖에 차이 안나는데 10p가 더 많으니까요^^
저희는 결혼식까지 여유가 있어서 수정본까지 이미 촬영날 구매한다고 33만원 결제하였어요.
(원본구입 필수 27.5 +수정본 5.5(선택사항))
액자용 하나와, 총 30장을 골라야하는데,
총 600컷중에 1차로, 컷마다 두세장씩 고르라고 해서 컷마다 2-3장씩 골르니, 120장정도 골랐고
2차로 두세컷 중에 잘나온것 한장씩을 골랐더니 31장이어서, 추가금 3만원만 내고 나왔습니다.
사진중에 펼치면 2면에 다 들어가야하는게 있어서, 그 부분은 어쩔 수 없었어요.
1차 사진 고르고 나면 액자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는데, 저희는 기본액자만 하겠다고 했고, 액자 강요나 이런것은 없었어요.
스튜디오 액자가격은 너무 사악하고 서비스도 없어서 패스하셔야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다만 막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쿨해서 좋았어요.
사진을 고르고나시면, 사진마다수정사항을 적어야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이미 고르고 2시간을 다쓴 상태였고, 사진을 고르다가 이미 지친상태여서 수정사항은 집에가서 쓰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흔쾌히 집에가서 쓰시는 법을 알려주셨어요.
너무 급하게 모든시간안에 다 하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수정사항은 집에와서 적었는데, 원규가 수정을 많이는 안해준다고 하지만 열심히 적었네요.
그래야 최대한 해줄것 같은데, 수정본 받아봐야 알것 같아요.
믿고찍는 원규답게, 또 운좋게 소울그라피대표님이 촬영해주셔서 너무 사진이 잘나왔어요.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서로 잘나온거 고르겠다고 할정도로 사진 퀄리티는 매우 만족했어요.
역시 표정이 제일 중요해요. 표정 잘나온것을 고르다보면, 포즈가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앨범사진 고르고나니, 집에와서 그걸 골랐어야 했나 후회되기도 하고 고민이 되었지만, 처음선택한걸 믿으며
원규만의 느낌으로 잘 해줄거라 믿고 또 어차피 포토테이블겸 신혼집에 걸 액자는 따로 맡길예정이니 이제 신경안쓰려고요.
원규촬영하신분들 편하게 셀렉날 방문해서 예쁜사진 고르세요~^^
는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 결혼 준비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기는 타 박람회와 달리 계약하는 분위기 하니라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사전에 조사하여 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견적 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 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