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12 비비드블랑 드레스투어 상담 솔직후기남겨요!-①

안녕하세요.오랜연애 끝에 결혼하는 12월 예신입니다.
저번주에 다녀온 드레스투어 후기 남깁니다.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비동행 플래너께 드레스업체를 추천받을 때 무조건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드레스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볼레로연출이 많으며 비즈장식이 화려하게 있는 샵을 추천 해달라고했어요.
10
개의 업체 중에서 비비드블랑, 모니카블랑쉬,폴라리스를 선택하였습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는 플래너비동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랑,신부가 스스로 부담없는 가격의 합릭적인 웨딩준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에요.
물론 신부의 부지런함은 필수겠지만, 요즘같은 세상에 알뜰살뜰하게 웨딩준비를 한다는것은
현명한 신부님들이라면 무조건 해야하지요~!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가장 가고 싶은 샵을 나중에 가는 것을 추천 드려요.
왜냐하면 첫 번째 드레스샵에서는 내가 어떤 드레스의 디자인(세미인지,머메이드인지,에이라인인지,등등)전혀 감이 없거든요.
첫 번째 샵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입어보시면 내가 이런 부분이 어울리고 안 어울리는지 빠르게 파악가능해요.그래야 두번째,세번째 샵에서 제대로 추천을 받을 수 있거든요.


그럼 첫번째 샵인 비비드블랑 드레스샵 솔직후기 갈게요.
모두 저와 예랑이가 직접 투어하면서 찍은 사진이고, 추가 보정은 하지 않았으니
참고해 주시면 될것 같아요. 완전 솔직후기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남구청역에서 가까이에 위치해 있고, 발렛비 3,000원 피팅비 30,000원을 미리 현금으로 준비해가시면 편해요
비비드블랑은 6층에 위치해있고, 문이 열리면 바로 데스크가 위치해 있어요.

 

"비비드블랑은 한마디로 가성비 갑으로 화려하고 예쁜 디자인을 입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바로 상담하는 방에 들어가서 차를 준비해주시는 동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쇼파는 3인용으로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여러명이 와도 잘 앉아있을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테이블위에는 화보책이 비치되어 있어서 비비드블랑의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물론 전날 비비드블랑에서 맘에들은 드레스를 스샷하는 센스는 기본인거 아시죠?

 

쇼파에서 바라보면 요런식으로 드레스를 입고 나오는 룸이 있어요. 거리는 3-5m 여유있어요.
공간도 천정이 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은 아니에요~
다른 드레스샵보다 비비드블랑이 쇼파와 거리가 좀 있어 좋았어요.

비비드 블랑은 거울이 저렇게 뒷쪽에 한개만 배치되어있었어요.
사실 좌우가 다 있으면 드레스를 입은 예신이 자기모습을 보기 편한데 조금 아쉬웠어요.
15cm의 원형단에 구두를 입고 서있기 때문에, 움직이기가 굉장히 조심스럽고 힘들어요. 좌우로 몸을 돌려서 본인의
모습을 체크해야하는데 거울이 양옆에 있다면 더 좋겠죠. 그래도 비비드블랑 거울은 큰편이라 제가 고개를 돌리면 쉽게 볼 수 있었고
거울과의 거리가 가까워서 오히려 제 모습은 자세히, 그리고 예랑이는 저의 뒷모습을 넓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어요.


조명은 조금 어두운데, 실제로 껏다 켰다 해주시면서 드레스의 디테일을 볼 수 있게 계속 신경써주셨습니다.
다만 예식장만큼 쎈 조명이 아니여서, 어두운 홀에서 하시는 분은 참고하셔야할것 같아요.
첫 투어 드레스샵이라서 세세하게 속옷 탈의법, 준비하는 법, 헤어, 악세서리, 드레스스타일, 계절별로 본식스타일 등 너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부담스럽지 않게 언니처럼 차근차근 해주셨어요.
스샷한 사진들을 보여드리니 
토요일 11시에 투어 했는데도 불구하고,
신상드레스와 다양한 베일을 연출해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커튼은 요렇게 수동으로 이모님과 실장님이 왔다갔다 해주세요.
예랑이가 드레스를 갈아입는 제가 있는 공간을 바라봤을때 커튼으로 요렇게 가러져 있는데
요사진을 찍어놓았네요~ 저를 기다리면서 기대하고 있었겠죠?

 

제가 있는 공간은 요런 느낌입니다. 저 갈색문에서 드레스를 들고 오시고, 베일도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그럼 다음 편에서는 비비드 블랑의 드레스 입어본 자세한 후기를 들고올게요~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비동행플래너로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받아서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여러 예신분들의 완전 솔직후기와, 전문 플래너들이 견적이나 추천을 받기 때문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결혼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요즘같은 세상의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하는게
현명한 예신이겠지요.

마지막겸 카페소개하고 마무리할게요~여러분들도 가입해서 많은 정보 얻어가셔요 ㅎ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http://cafe.naver.com/directwedding)에 방문해보세요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견적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