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15 모니카블랑쉬 드레스투어 상담 솔직후기남겨요!-②

안녕하세요 오랜연애 끝에 올해 12월 예신이에요.
저의 드레스투어 두번째 업체는 바로 모니카블랑쉬였는데요.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 비동행 플래너께 드레스업체를 추천받을 때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드레스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비즈장식이 화려하게 있는 샵을 추천 해달라고했어요
그중 한곳이 모니카블랑쉬였어요~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는 플래너가 비동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랑,신부가 스스로 부담없는 가격의 합릭적인 웨딩준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에요.
물론 신부의 부지런함은 필수겠지만, 요즘같은 세상에 알뜰살뜰하게 웨딩준비를 한다는것은
현명한 신부님들이라면 무조건 해야하지요~!

2020/03/08 - [웨딩] - W.14 모니카블랑쉬 드레스투어 상담 솔직후기남겨요!-①

 

W.14 모니카블랑쉬 드레스투어 상담 솔직후기남겨요!-①

안녕하세요 오랜연애 끝에 올해 12월 예신이에요. 저의 드레스투어 두번째 업체는 바로 모니카블랑쉬입니다. 12월 예신이지만, 저희가 촬영을 원하는 스튜디오가 갑작스런 리모델링일정으로 5월 촬영을 하게되면서..

jjeong88.tistory.com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모니카블랑쉬 드레스를 입어본 피팅룸 후기에 대해서 적어드릴게요~
저와 예랑이가 직접 찍고 발품팔아 쓰는 솔직후기 임을 참고해주세요~
직원분의 안내를 박도 피팅룸에 예랑이와 함께 들어갔습니다.
원하시는 드레스스타일을 물어보길래 스샷한 사진을 보여드리고, 웨딩홀 사진을 보여드렷습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가장 가고 싶은 샵을 마지막에 가는 것을 추천 드려요.
왜냐하면 첫 번째 드레스샵에서는 내가 어떤 드레스의 디자인전혀 감이 없거든요.
첫 번째 샵에서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입어보시면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느낌을 빠르게 파악가능해요.
그래야 두,세번째 샵에서 제대로 추천을 받을 수 있거든요.
저는 굉장히 디테일하게 샵에가서 말했어요.

또 화장은 진하게 하고 가시길 바라요~
드레스를 입어보니 확실히 평상시 화장으로는 묻히더라구요


모니카블랑쉬는 요즘 핫한 화려한

비즈장식과 레이스가 돋보이는 수입드레스샵이에요


처음에 들어가면 가운으로 갈아입으라고 하시고(가운을 반대로 입으라고 알려줘요, 그래야 서로 덜 부끄럽거든요)
그리고, 머리를 후다닥 실장님이 만져주세요~

모니카피팅룸은 이런식의 분위기에요. 굉장히 조명히 밝고 눈부셔서 사진이 정말 잘 나올정도에요.
물론 드레스를 입고나서는 위에 보이는 핀조명을 켯다 끄다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곳과 다르게 모니카블랑쉬는 양옆에 거울이 있고, 신랑을 바라보고 쇼파위에도 작은 거울이 있어요.
서있어도 나의 모습을 좌우 고개만 돌려도 볼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문이 자동으로 커튼이 열렸어요.

요렇게 웨딩밴드와 티아라가 간단히 있고, 부케도 준비되어 있어요.
정말 조명이 환하죠~ 다만 아쉬운건 티아라를 원했는데, 제가 말씀드리는걸 깜빡해서 웨딩밴들 계속 했네요.
예신님들은 티아라를 원할때 미리 말씀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쁘셔서 그런지
교체해주시지는 않았어요.

요렇게 준비를 하고 실장님께 추천을 받은 드레스를 입었어요. 
모니카블랑쉬는 확실히 제가 간 샵중에서 제일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라인이 확실히 예쁘게 잡히고, 딱 요즘 예신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화려한 웨딩드레스 디자인이 많았어요.
저한테 모니카블랑쉬는1순위여서 정말 기대가 컷네요~!
 
인스타나 예신들 사이에서 이쁜 드레스로 소문이 나 있는 상태였거든요. 토요일 낮에 투어를 하였지만,
그래도 실장님께서 저에게 신상드레스를 보여주시려고 노력하셨고,
골드,피치,크림등 다양한 컬러와 소재 4개 모두 다른 디자인을 입었는데 전체적으로 모두 예쁜 드레스였어요. 


첫번째 드레스는 v라인으로 가슴이 파져있고 시스루 레이스가 있었어요. 두번째 드레스는 도비실크에 뒷 라인이 정말 예쁜 스타일이엇어요. 3번째 드레스는 H라인 머메이드드레스로 상체가 화려한 디자인이엇어요.
마지막 드레스가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상체가 엄청하려하면서 아래는 에이라인 드레스였어요.
아래는 비슷한 드레스를 화보에서 찾아보았어요~!


투어를 돈후에 샵을 고를 때는 사실 한가지 드레스를 꽂힌 샵 보다는 두루두루 다 맘에드는
곳을 고르는 게 좋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본식용 드레스는 특히 홀이 넓고 어두운 저희가 하는 웨딩홀 특성상
좀 과하게 골라도 식장에 막상 가면 무난해진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모님후기를 몇번 봐서 사실 걱정을 했었죠.  
거울이 양옆, 앞뒤에 있어서 제가 예랑이를 향해 서있어도 살짝 드레스를 정면에서 볼 수 있었던 점은 좋았어요. 단 드레스를 입고 서있는 단이 너무 높아서 이런 부분은 가만하고 보셔야할 것 같고, 모니카는 조명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엄청 예뻐 보인다고 생각했어요. 예랑이가 있는 소파와 거리가 가까운 게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아 북적이는 느낌을 받아서 과연 나를 끝까지 신경써 줄까 조금 걱정이 되었네요.
하지만 드레스도 이쁘고, 수입샵치고 가격도 괜찮고 당일지정시 혜택도 착해서 즐거운
두번째 투어를 마 칠 수 있었어요.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카페에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소개하면서 다이렉트 결혼준비로부터 웨딩소품, 스드메, 웨딩홀, 부케, 폐백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어요. 거기다 정해진 패키지를 선택하는 점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후기를 보고 참고하여 패키지를 저희 맘대로 구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기는 타 박람회와 달리 계약하는 분위기 하니라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사전에 조사하여 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웨딩소품,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받아서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요즘같은 세상의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하는게
현명한 예신이겠지요.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http://cafe.naver.com/directwedding)에 방문해보세요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견적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