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22 리마조테일러 촬영용 예복 대여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하는

예신이에요.

우선 저희 커플은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에서 웨딩홀 섭외 전문 플래너와 준비를 하고있어요.

다이렉트 결혼준비는 비동행 플래너로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있게 도와주는 카페에요.

전문 플래너분들의 팁과 많은 예신,예랑이들과의 정보를 교환하면서 추천을 받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일 중요한건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나중에 포인트를 모아 스드메나, 부케, 웨딩카, 슈즈등으로  

실제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리마조테일러에서 맞춤예복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본식이 12월이고 예랑이가 다이어트를 해야하기때문에,

촬영용 예복에 본인 정장이 없는 상태로 촬영용으로 턱시도를 빌리게 되었어요.

촬영용으로는 블랙이 무난하지만 이미, 마렛턱시도에서 블랙한벌을 빌렷기때문에

리마조테일러에는 다양한 컬러와 무늬의 자켓을 빌리기로 했어요.

총 2벌을 빌려주시는데 보통은, 저희는 예복이 없는 관계로 졸라서 한벌 더 빌려 3벌을 총 대여하였어요.

자켓 3벌, 보타이, 키높이구두를 대여했어요!

 

다만 아쉬운건 5월에는 본식이나 촬영을 많이 하는 날이기때문에

사이즈나 다양한 디자인이 많이 빠졌다고 했어요.

게다가 저희 촬영날이 주말이라 더욱 선택의 폭이 좁았네요.

조금 미리 초이스하러 올걸 후회했어요.

촬영 전주에 방문 하였는데, 미리 가서 골랐으면 사이즈가 더 여유가 있었겠죠.

미리 체크하시고 방문하세요~! 총 30분정도 걸렸는데, 자켓만 고르다보니 보통 더 빨리 끝난다고 하더라구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선은 사이즈를 재주신 후 10벌 정도의 자켓을 알아서 골라주시더라구요.

그걸 옷걸이에 걸어주시면 저희는 그중에서 초이스를 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약간의 촬영용 팁을 드리자면,

1.스튜디오 사진을 먼저 스샷한 후, 비슷한 느낌을 초이스하세요

 

2.기본 블랙턱시도 한벌에 무조건 무늬나, 컬러가 있는 자켓을 초이스하세요.

왜냐하면 신부는드레스를 계속볼레로 연출하면서 다양하게 바꾸어 입는데,

신랑은 단벌신사로 찍힐 수 있어서, 최대한 다양한 느낌을 주는것을 초이스하길 선택하세요.

(문제는 다양하게 초이스 한 후 촬영날 계속 바꾸어 입을 수 있게 챙겨주세요.

아니면 다 갈아입지 못한다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헬퍼이모, 작가님이 신부위주다보니

단벌신사로 촬영할 수도 있다고 하니 꼭꼭 예신님이 챙기세요~!)

특히 비싼 돈 들여 촬영하는 웨딩촬영에서 다양하게 보여주어야 하니까요~!

 

다양하게 입어본 자켓사진 보여드릴게요.

다만 팔길이는 수선이 힘들어서, 어깨랑 핏 사이즈만 보시면 됬네요. 팔길이는 촬영장에서

헬퍼이모님한테 접어서 고정시키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점은 아쉬웠어요. 대여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요.

안에 흰셔츠는 예복샵에서 주신거 입어보았어요.

 

첫번째는 화이트 자켓인데, 이건 입어보고 바로 선택했어요.

너무 잘어울리는 거에요. 입으니 얼굴이 화사해져서 바로 초이스했네요.

완전 화이트가 아니라 가까이 보면 무늬가 있어 사진찍으면 더 이쁘게 나온다 하더라구요.

 

 

 

 

2.와인컬러 라운드형 턱시도인데, 안어울려서 이건 패스했어요.

자켓 색은 고급스럽고 이뻤어요.

 

3. 카라는 블랙이고, 짙은 그레이에 무늬가 있는데, 예랑이는 오히려

이렇게 화려한 무늬가 있는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4. 둥근 카라의 짙은 그레이 체크무늬가 있는 턱시도에요. 요것도 깔끔하게 잘어울려서 골랐어요.

 

4. 블루에 무늬가 있는 턱시도인데, 요건 너무 안어울려서 패스했어요. 원규마스터피스에

하늘색 자켓으로 찍은 사진이 있는데 그것때문에 고민해 보고 싶었지만, 어울리는걸 골르는게

우선이었기에 아쉽게 패스했어요.

 

여러벌을 입은 후에 최종 세벌을 골랐어요. 그리고 키높이 구두도 대여했어요.

보통 키높이는 4-6cm라고 했어요. 다행히 발사이즈에 맞게 있어서 몇가지 디자인으로 입어보고

결정해서 골랐어요.

 

 

 

여러개 다양하게 바꿔서 입으니 사진에서도 여러가지 응용되서 잘 나오겠죠?

다만 아쉬운건 리마조테일러 촬영용 대여시 정보가 없어서 저는 여기서 세벌을 빌렸는데,

자켓 느낌이 약간 나이가 있어서 제 예랑이는 너무 어린느낌을 받았어요.

단색으로 깔끔한 컬러를 안보여주셔서 아쉬웠어요.

알았다면 방법을 찾았을 텐데 ㅠ 리마조 테일러 대여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무늬나 독특한 자켓은 리마조테일러가 훨씬 이뻐요.

무늬가 있어 부담스럽지 않을까했는데, 역시 사진에서 잘 나오는 건 다른것 같아요.

오히려 단색만 있었다면 조금 심심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만약 미리 알았다면 저는 드레스샵 연계된 턱시도샵에서 단색을 하나 빌렸을것 같아요.

하지만 퀄리티나, 무늬나 있으니 사진에서 더 다양하게 보여서 요런 점은 만족해요.

본식용 가봉도 기대가 되네요~!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기는 타 박람회와 달리 계약하는 분위기 하니라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웨딩소품,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후기 작성하고 모아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http://cafe.naver.com/directwedding)에 가입하시면

웨딩홀 견적(홀대관료, 식대 등),스드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http://(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불러오는 중입니다...

견적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