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 20 폴라리스드레스 촬영가봉 셀렉 솔직후기-②

안녕하세요. 장수커플 예신이에요.
저는 다음주 촬영을 위해 저번주 비오는 주말에
촬영드레스 셀렉과 가봉을 위해 폴라리스드레스에 재방문 하였습니다.
왜 제가 드레스 투어할때마다 비가 내리는 걸까요


저는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플래너비동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릭적인 가격의 견적을 받아 결혼준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이에요.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포인트제도에요.
예신들의 솔직한 후기들을 올리고, 서로 공유하면서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실제로 사용하여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폴라리스에는 폴라리스 라인과 에이미라벨(수입라벨=블랙라벨)디자인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촬영때는 사진에밖에 남겨지지 않을 것 같아 추가금없는 폴라리스 라인으로만 입어보았습니다.
투어때부터 함께해주신 송윤미실장님이 촬영가봉셀렉때도 함께 해주셨어요.
실장님이 먼저 촬영때는 추가금 굳이 할 필요 없다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이런 센스있으신 실장님!! 너무좋아요


오늘은 제가 입어본 6벌의 촬영드레스 중에서
풍성드레스 라인에서  초이스한 드레스를 보여드릴게요.
저는 원규마스터피스에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해요. 원규마스터피스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그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고 싶었고, 또 저한테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는데 집중했어요.

특히 본식때는 저는 세상화려한 비즈 드레스를 입을 예정이기 때문에
촬영때는 오히려 본식때 입지 못하는 다양한 드레스 디자인을 입고 싶었어요.
저는 드레스 욕심이 많은 예신이니까요~!

그럼 제가 입어본 풍성 드레스 3벌 중 초이스한 드레스를 보여드릴게요~!


 깊은 V네크라인의 일체형 에이라인 드레스에요


이 드레스는 다른 드레스와 다르게 일체형으로 된  드레스라 볼레로로 변형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일체형디자인은 디자인 자체의 퀄리티가 높을 수 밖에 없고, 완성도가 높아서
더 예쁜 경우가 많아요.
전체적으로 우아하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저와 잘맞아 초이스하게되었어요.
같이 간 예랑이와 엄마도 풍성에서는 이게 제일이다라고 바로 반응이 오더라구요

사진에는 부케가 가려 잘 보이지 않지만 허리부분의 마름모 모양으로 비즈장식이 있고,
어깨부분이 시스루 되어있고 그 위에 비즈장식이 있어요,
한국인 특성상 목이 짧고 어깨가 넓지 않기때문에 오히려 쇄골라인과 어깨라인 보이고
V넥의 깊게 파인 드레스가 훨씬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구요.
실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드레스였습니다.
예랑이가 열심히 찍어준 사진으로 보여드려요~! 남는건 사진뿐이라 촬영드레스는 스마트폰 촬영이 가능하니
꼭꼭 예랑이나 같이 동행하는 분께 부탁드려서 많이 찍어놓으세요~!

폴라리스 드레스샵은 거울이 뒤에 한쪽 밖에 없기 때문에,
예신님이 드레스를 입고 고개를 돌려서 드레스의 옆, 뒤에 모습을
계속 확인해 주셔야 해요. 옆으로 보여지는 드레스 라인도 부드럽고,
특히 뒷모습에도 드레스 마지막 밑단에 자수 레이스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이 드레스를 입으니 제가 봐도 날씬하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원규마스터피스 스튜디오와 잘 어울릴것 같아 초이스 하였습니다.
촬영드레스는 보통 퀄리티가 좋지 않다고 하는데, 폴라리스 드레스는 촬영드레스인데도
불구하고 드레스도 깨끗하고 디자인도 독특한게 많아 만족했어요.
게다가 이 디자인이 추가금 없는 일반 폴라리스 라인이라니!

전반적인 폴라리스 직원 서비스는 만족이에요~! 친절하시고, 피곤하신데도 늘 애써주시는 느낌이 드니까요~!
다만 제가 너무 늦은시간에 방문하다 보니 실장님과 직원분이 조금 서두르는 느낌이 들어 아쉬웠어요.
계란후라이 느낌도 찍고 싶었는데 말이에요
직원분들이 저번과 다르게 조금 서투른 초보직원이 담당해서 드레스 핏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처음일하시는 분들이니 이해해드려야겠죠.
실장님이 죄송하다고 계속 그러셔가지고 ㅠㅠ
신입일때는 그럴 수 있으니까요~ 다만 촬영스튜디오에 오시는 헬퍼이모님은
능숙하신 이모님을 만나서 예쁘게 드레스 입혀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제가 셀렉하지 않지만 입어본 세미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보여드릴게요.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기는 타 박람회와 달리 계약하는 분위기 하니라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사전에 조사하여 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웨딩소품,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받아서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요즘같은 세상의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하는게
현명한 예신이겠지요.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보내드릴게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