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23 폴라리스드레스 촬영가봉 셀렉 솔직후기-③

안녕하세요 올 12월 결혼하는 장수커플 예신이에요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서 비동행 플래너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있어요.

비동행이기때문에 스드메의 거품을 뺀 착한 가격과 함께 내맘대로 스드메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곳이에요

플래너님을 통해 상담예약을 한 후, 제가 직접 상담받고 피팅후기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다음주 주말 스튜디오촬영을 앞두고, 저번주 일요일에 촬영드레스 셀렉과 가봉을 위해

폴라리스 드레스샵을 방문하였습니다 원래 촬영드레스와 본식드레스를 고르러 갈때에는 주말보다는 평일을 권하더라구요.

 

대부분 촬영과 본식으로 예쁜 드레스가 빠져있다고 하는데, 저는 평일에는 시간내기가 힘들었어요.

어쩔 수 없이일요일 저녁 6시에 방문하였습니다.

원래 듣기로는 촬영드레스는 본식용에 비해 퀄리티나 드레스 상태, 디자인이 많지 않다고 이미 알고 있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하였어요. 그런데 실제로 입어보니 폴라리스 드레스는 오래된 느낌 없이 깨끗하고,

디자인도 모두 다 예쁘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입어본 6벌의 촬영드레스 중에서

초이스한 슬림머메이드라인을 보여드릴게요~저는 원규마스터피스에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해요.

원규마스터피스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그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고 싶었고, 또 저한테 어울리는 드레스를 고르는데 집중했어요.

 

특히 본식때는 저는 세상화려한 비즈 드레스를 입을 예정이기 때문에

촬영때는 오히려 본식때 입지 못하는 다양한 드레스 디자인을 입고 싶었어요.

저는 드레스 욕심이 많은 예신이니까요~!

 


하트텍 디자인으로 레이스로 된 세미머메이드 디자인이에요.


 

 

 

 

실장님께서 촬영용에는 굳이 추가금내고 수입라인을 입는 것보다는 그냥 폴라리스라인을 입기를 추천해주셔서 부담이 없었어요.본식때는 추가금 내고 수입라인을 입을 계획이지만요.

어차피 촬영용이니 사진에는 최대한 다양하고, 사진상 잘 나오는 드레스를 고르고 싶었어요.그래서 비즈장식보다는 실크나, 레이스를 보여달라고 했네요. 실장님이 첫번째 슬림라인으로 저한테 보여주신 드레스에요.하트넥으로 가슴부분이 예쁘게 잡혀있어요. 그리고 레이스가 가슴부터 드레스 끝단까지 너무 예쁘게 들어가 있었어요.

요 아이는 특히 끝단이 너무 예뻐서 맘에 들었어요.

 

뒷모습도 너무 예쁘죠? 완전한 머메이드가 아니라 무릎부분까지 자연스럽게 H라인으로 내려오다가

미트로 퍼지기 때문에 라인이 부담스럽지 않았어요.요아이는 볼레로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아이에요.

사진상에는 비즈가 많은 드레스는 조명에 다 날라가기 때문에 표현이 힘들다 하더라구요. 반면에레이스는 사진을 찍고나면 너무나 잘 드러나기 때문에 드레스가 심심해 보이지 않고 세련되보인다고 추천해주셨어요.

 

 

볼레로로 연출한 부분이에요. 요 볼레로는 세트로 구성되어있는데, 사실 크게 맘에 들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촬영날 많은 볼레로를 챙겨주셔서 여러스타일 중에 고르면 되기 때문에 요점은 참고해주시면 되요.

평범하지 않으면서 독특한 레이스로 된 머메이드 드레스라 입어보고 바로 초이스 했어요.

옆에서 본 모습도 드레스 라인이 너무 예쁘게 떨어지고 라인도 잘 잡혀서 골랐네요~!

 

다음에는 또다른 머메이드라인을 보여드릴게요~!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기는 타 박람회와 달리 계약하는 분위기 하니라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사전에 조사하여 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웨딩소품,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받아서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요즘같은 세상의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하는게

현명한 예신이겠지요.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http://cafe.naver.com/directwedding)에 가입하시면

웨딩홀 견적(홀대관료, 식대 등),스드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정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