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2 송파(가락시장) 서울웨딩타워 웨딩홀 상담 솔직후기에요~(사진많음 주의!!)

장수커플의 두번째 웨딩홀 투어는

송파구 8호선 가락시장역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입니다.

예신인 저는 목동, 예랑이는 송파에 살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우선적으로 강남웨딩홀 투어전에

목동지역 한군데, 송파지역 몇군데를 같이 비교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강남의 북적북적하고 주말이면 교통이 헬인 곳에서 벗어나 조금 넓고 한적한, 퀄리티 높은 웨딩홀을 찾으신다면

송파,강동쪽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강조한 부분처럼, 웨딩홀 투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날짜와 시간, 보증인원 요 세가지를 우선적으로

결정하시고 투어를 하셔야 해요.

아니면 기약없는 웨딩홀 투어를 하실 수 밖에 없답니다.

저의 웨딩홀투어의 서막입니다 ㅠㅠ 흐악 아직도 결정을 하지 못했어요...이건 사실 다 여기 서울웨딩타워때문이에요

 

여기서 송파쪽과 강남쪽 웨딩홀의 차이는 오히려 넓고 큰 주차장과 웨딩홀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보증인원이

더더 많이 본다는 사실

보증인원인 200명인 저희 커플은 슬퍼요

 

우선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에서 웨딩홀 섭외 요청을 무료로 견적요청을 하여 받아보아,

방문예약을 한 후에 웨딩홀에 방문하였습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에서 저렴한 가격에 웨딩홀 견적을 내주신후

웨딩홀을 방문하면 견적받은 것보다더 더 네고가 가능하다는 사실!!

 

게다가 다이렉트를 통해 캐시백이 되기 때문에 저는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 스드메계약금에 쓸려고요.

네 저는 알뜰한 예신이에요 ㅠㅠ 돈이 없거든요

 

 

우선 서울웨딩타워는 가락시장역에서 가깝고 주차가 2000대까지 되니, 일단 주차걱정은 전혀 안해도 되네요.

식장투어하면서도 대절 버스조차 주차 가능한 곳이라고 주차에 대해 엄청 자부하셨어요.

 

 

새로 생긴지 2년도 안된 웨딩홀이기 때문에 요즘 신부취향저격을 그대로한 웨딩홀 입니다.

저는 보증인원이 적어 시간을 저녁밖에 안주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가 부모님을 설득해볼 맘이 생길정도로

너무 맘에드는 곳입니다.

 

이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모든 사진은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견적을 받은 후

제가 직접 방문하여 폰으로 보정없이 찍어 사진이니

이점을 더 참고해 주세요.!!!

 

 

여기는 로비사진이에요 엄청 넓고 높아요~!

 

양가 축의금 받을 수 있는 곳도 요렇게 세련되게 만들어져 있네요.

 

여기는 포토테이블 입니다.

상담선생님께서 말씀하듯이 반얀트리 플로리스트가 와서 이렇게 장식해 주신다면서

꽃에대한 자부심이 강하셨어요. 세련됨과 우아함, 과하지 않은 저 장식들 ㅠㅠ

아 너무 예뻐요.

사진은 직접 가지고 오면 저안에 셋팅해 주신다고 해요.



 

 

대망의 웨딩홀! 우선 높은 천고와 높고 긴 버진로드, 전체적인 분위기있게 어둡지만,

신랑과 신부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조명이 집중되어 있어요.

버진로드 앞쪽에는 예쁜 꽃이 장식되어 있어요.
우아하면서 고급진 호텔형 결혼식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이 착하지 않아요. 비싸지만 너무 예쁘니 할말이 없습니다 ㅠㅠ

4중주 아카펠라로 축가를 진행해주신다고 하고, 제가 간 시간은 식이 진행중이었는데 참 잘 부르시더라구요.

공간이 크기때문에 사실 손님이 적게오면 비어보일 것 같아요.

마지막에 플라워샤워가 있구요.

 





 

제가 이곳을 투어하고 싶은 이유는 사실 신부대기실때문이었어요.
아이보리의 은은한 컬러와 저 원형의이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있는 신부사진은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저 섬세한 배경과 의자의 디자인, 정말 여기 신부대기실은 완벽한 것 같아요.

공간도 넓고~! 안에 기본적인 다과, 화장실, 친구들이 앉을 의자까지 너무 좋아요.

가끔 신부대기실의자가 1,2인석인 경우도 있다는데 손님들이나 신부와 찍을 사진을 생각한다면 의자는 3인석은 되어야 해요~

바로 옆에 문이 열리면 예식장과 연결되어 있어 이동도 편합니다.



 

여기는 예비 대기실, 혹시 일찍오면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서울웨딩타워는 혼주대기실,수유실, 사물함등은 기본적으로 잘 셋팅되어 있어요.

 



 

여기는 혼주분들 메이크업 할 수 있는 공간이네, 웬만한 샵만큼 예쁜네요.

확실히 최근에 만들어진 예식장인 만큼 공간활용이나, 디자인이 참 요즘 신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이에요.

폐백실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서울웨딩타워에 단점중 하나가 연회장이 17층에 떨어져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부분이 문제가 되지 않을 까했는데,

그 중간이 사무실이라, 주말에 근무하지 않아 아주 빠르게 도착하더라구요.

고층이기 때문에 스카이뷰 전망은 아주 쉬원하더라구요. 하객분들이 기분 좋게 식사하실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한정식이에요.

4~6분씩 앉으셔야 하기때문에, 이부분은 어른들의 호불호가 나뉠 것 같아요. 음식은 정갈하게 셋팅되어 나오는 듯 하고,

맛있어보였어요.

모두 가져다 주시니, 사실 손님들도 대접받는 느낌이 들고 이동없이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겠지만,

자리를 채워야 하는식장입장과 따로 앉고 싶은 하객의 입장에서 호불호는 어쩔 수 없는 듯해요.

아래 음식사진만 서울웨딩타워블로그에서 가져왔어요 제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장단점을 정리해보자면

 

장점: 단독홀,

홀이 천장이 높고 예쁘다,

신부대기실이 너무 예쁨,

주차 교통 만족, 직원들 서비스 만족,

송파가 지방손님들 오시기도 괜찮음

 

단점: 홀대관료 및 식대값이 비싸다(하지만 저희는 저녁시간이라 많이 네고해주심)

보증인원이 적어 저녁시간대라는 점, 한정식은 호불호

 

서울웨딩타워는 값은 비싸지만 웨딩홀 상태나 신부대기실, 음식 면에서는 사실 계속 기억이 나는 곳이에요.

솔직히 이기적으로 손님들 다 제쳐두고 정말 저를 위한 결혼식, 나만 만족하는 결혼식을 할려면 전 이곳을 해야하겠지만

오시는 분들에 대한 배려를 한다면 여기는 포기할 수 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보증인원이 많고, 넓고 웅장하며 우아한 호텔식의 웨딩을 꿈꾸신다면 저는 여기를 강추하고 싶어요~!

그래서 이렇게 긴 후기를 대리만족하면서 남겨요~

 

 

저는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를 통해 플래너분에게 웨딩홀 견적을 미리 받고 방문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다른 예신들과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

그리고 포인트를 쌓아 저렴하게 결혼식 비용에 보탤 수 있다는 점!!에서

저의 결혼 준비를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를 통해 시작하고 있어요.
사실 방문상담에서 계약을 바로 진행하지 않았어요. 제가 의심이 좀 많은 성격이라 ㅎㅎ
예신님들은 아시겠지만,뭐 결혼준비하려고만 한다고 가입만해도 여기저기 연락오는 거부터해서
무료라 해놓고 사실 알고보면 금액이 추가되는 등등 너무 강압적인 곳들이 많으니까요.

사실 이 부분이 더 다이렉트 카페에 믿음이 가는 부분이었어요. 저희에게
준비단계과정, 또 신랑신부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드메, 결혼준비를 해나가면서 필요한 팁등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친절히상담을 해주시는게 목적이었지 무조건 가입하고, 계약금을 걸어야 하는 부분이 아니어서
오히려 상담후에 저희커플이 이야기를 나눈 후 계약을 진행하기까지 천천히 기다려주셨어요

무려 보름이나요 ㅋㅋㅋㅋ

마지막겸 카페소개하고 마무리할게요~여러분들도 가입해서 많은 정보 얻어가셔요 ㅎ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가능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