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7 송파구 잠실 더 베네치아웨딩홀 투어 솔직후기(사진많음주의!)

안녕하세요. 오랜 연애끝에 올 12월에 결혼을 하는 예신입니다.
저희 장수커플의 일곱번째 웨딩홀 투어장소는


송파구 잠실역 부근에 위치한 더 베네치아 웨딩홀 입니다.
잠실에는 대표적은 웨딩홀이 세군데 정도 있는데, 잠실아펠가모, 베네치아, 교통회관이 있죠^^ 그런데 저의 친한 친구가 올 6월에 에펠가모에서, 예랑이의 베프가 교통회관에서 하는바람에 저희는 더베네치아만 남게되었어요.
예신인 저는 목동, 예랑이는 잠실에 거주하고 있어서 저희는 목동,잠실 각각 2군데 그리고 강남지역에 위치한 웨딩홀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송파구에서는 더베네치아가 2번째이네요.

웨딩홀을 알아보시게 되면 지역도 중요하지만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강조한 부분처럼, 웨딩홀 투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날짜와, 시간, 보증인원 요 세가지를 우선적으로
결정하시고 투어를 하셔야 해요.
아니면 기약없는 웨딩홀 투어를 하실 수 밖에 없답니다.
ㅠㅠ 벌써 일곱번째네요...이러다 10번을 채우겠네요. 하하

 

우선 저는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에서 웨딩홀 플래너분께 섭외 요청을 무료로 견적요청을 하여 받아본 후
방문예약을 한 후에 직접 웨딩홀에 방문하였습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에서 저렴한 가격에 웨딩홀 견적을 내주신 후 
웨딩홀에 방문하면 실제 견적받은 것보다더 더 네고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꼭 참고해주세요
(단, 워킹이나 개인적으로 먼저 연락을 취하면 다이렉트에서 웨딩홀 섭외신청해서 할인을 받을 수 없어요. 그러니
저렴하게 웨딩홀 견적을 받아보시려면 먼저 카페에 요청하시는게 더 팁이에요. 서로 기록이 남아 더 저렴하게 견적을 줄수도 없다고 하고, 나중에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을 하고나면 본식 후에 나중에 캐시백 해주세요!)
할인+할인+캐시백까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잠실역 2,9호선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더 베네치아에요. 우선 교통편은 지방손님이나 서울손님이나 오시기 편하신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이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모든 사진은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 견적을 받은 후
제가 직접 방문하여 폰으로 보정없이 찍어 사진이니
이점을 더 참고해 주세요.!!!


저는 12월 예신으로, 토요일 오후 3시, 보증인원 200명으로 견적을 받았습니다.
더 베네치아는 단독홀인 베네치아홀밖에 없어요. 11시부터 예식이 시작하고, 1시간씩 진행됩니다.
1시간은 사실 조금 촉박한 느낌이 있는 건 사실이죠. 그래도 더 베네치아가 가격면에서도 착하고, 위치가 좋아 그래도
아직까지 좋은 평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1시쯤이었고, 예식이 한참 진행중이었습니다. 3층 로비의 사진이고, 생각보다 로비가 컸습니다.

여기는 포토테이블입니다. 사진을 가져오면 저렇게 꾸며주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생화와 사진은 깔끔하게 놓여있네요. 군더더기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는 더 베네치아의 신부대기실입니다. 신부대기실은 넓은 편이에요. 옆쪽에 화장실과 부대시설이 위치해 있어요.
아이보리 꽃이 실제로 보니 우아하고 예쁘더라구요. 의자는 그냥 심플합니다. 엄청 화려하지는 않지만, 꽃과 배경이 우아한 느낌을 주어서 이정도 신부대기실이라면 만족스러운 거라고 생각해요. 로비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손님들이 찾기 편할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베네치아 단독홀 모습니다. 총 170석 정도이고, 원형 테이블과 일반 의자 테이블이 섞여있더라구요.
천장의 크리스탈모양의 비즈장식도 예쁘고,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 블랙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아주 넓지는 않지만, 버진로드도 적당히 긴편히고 높이가 좀 있더라구요. 하지만 천고가 낮은것은 좀 아쉽게 생각되었어요.
공간이 작은 느낌이 들어서, 손님이 적은 웨딩을 하실때는 하객이 가득차 보일 것 같아요.
분명 작지만 알차게 꾸며진 단독 예식홀이라는 특징이 있는 것 같아요.
사진촬영중이라 제일 밝은 상태에서 찍은 사진이고 원래 예식이 진행할때는 굉장히 어두운 편인걸 참고해주시면 되세요.

여기는 신부님이 먼저 도착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신부대기실이에요. 작은 공간이지만, 쉴곳이 있는 것은 배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더 베네치아는 혼주분들이 계실 수 있는 대기실이나, 메이크업 장소가 굉장히 잘 되어 있더라구요. 요런 부분은 다른 큰 웨딩홀과 비교해도 아쉬울게 없을 정도로 신경써주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더 베네치아는 신랑신부 원판+스냅앨범이 홀 기본에 포함되어 있어요. 요즘 요런 웨딩홀이 많은데 시간대별로 선택사항으로 할 수 있기도 하고, 무조건 해야하기도 하는것도 있어서 요런건 워킹해보시면서 비교해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연회장 사진입니다. 연회장은 400석 정도로 넓으며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연회장을 둘러보면서 느낀건 음식은 따끈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와인도 무료로 시음이 가능했고, 스시나, 음식류들의 퀄리티가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총주방장같은 분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계속 체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여태까지 웨딩홀을 돌아다니면서 처음 보네요. 그래서 뭔가 음식의 퀄리티나 서비스면에서도 하객들은 만족스럽겠다 생각되었습니다.

더 베네치아 투어를 마치면서 장단점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장점: 교통및 위치가 만족, 혼주배려가 돋보임, 신부대기실 쏘쏘, 연회장 만족,
단점: 홀이 천고가 낮다는점, 좀 오래된 느낌이 있음, 한시간 예식이 짧게 느껴짐

하지만, 더 베네치아 교통이 너무 좋고, 우선 가격도 착해서 보증인원이 적고 합리적인 웨딩홀을 찾는다면
꽤 괜찮은 곳인것 같아요. 상담해주시는 분도 친절하셨어요.

저는 
다이렉트결혼준비카페를 통해 플래너분에게 웨딩홀 견적을 미리 받고 방문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곳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는 사실과 그리고 다른 예신들과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
그리고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사용해서 저렴하게 결혼식 비용에 보탤 수 있다는 점!!에서
저의 결혼 준비를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를 통해 시작하고 있어요.
저는 방문을 하고 바로 계약하지 않은 예신이에요...제가 좀 꼼꼼하고 깐깐하고 의심이 많은 성격이거든요.
사실 이 부분이 더 다이렉트 카페에 믿음이 가는 부분이었어요. 저희에게
준비단계과정, 또 신랑신부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드메, 결혼준비를 해나가면서 필요한 팁등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친절히상담을 해주시는게 목적이었지 무조건 가입하고, 계약금을 걸어야 하는 부분이 아니어서
오히려 상담후에 저희커플이 이야기를 나눈 후 계약을 진행하기까지 천천히 기다려주셨어요


어떠한 대가없이 제가 직접 알아보고 사진찍고 후기를 남긴것이니 참고해주셔요~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마지막겸 카페소개하고 마무리할게요~여러분들도 가입해서 많은 정보 얻어가셔요 ㅎ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견적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