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16 폴라리스 드레스투어 상담 솔직후기남겨요!-①

안녕하세요 오랜연애 끝에 올 12월 겨울에 결혼하는 예신이에요.
드디어 폴라리스 드레스샵 투어 후기를 적게 되네요~!
저는 12월에 본식을 진행하지만, 제가 촬영하고자 하는 스튜디오가 6월에 갑작스런 리모델링이 결정되면서
5월에 촬여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드레스투어가 엄청 빨라지게 되면서, 4월 말에 투어를 하게되었네요.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다이렉트결혼준비는 비동행 플래너라 거품없는 착한 가격에 무료로 견적을 상담받아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또 하나는 제가 원하는 스튜디오,드레스샵,메이크업샵을 골라서 패키지로 진행할 수 있어요.
게다가 여러 예신예랑이의 솔직후기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처럼 스드메,부케,폐백등에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플래너님께 화려한 비즈장식과 레이스가 가미되며, 볼레로 연출이 많은 드레스샵을 추천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플래너님의 추천해주신 업체중에서 폴라리스가 눈에 띄었고(네이버이미지 검색후)
상담예약을 요청해서 방문하였어요.

폴라리스드레스 샵은 사실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플래너님이 가격도 괜찮고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많은 샵이라며 한번 가라고 추천해주셨어요.

드레스투어시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전 폴라리스,비비드블랑,모니카블랑쉬 세 드레스샵을 투어하였는데,
1. 이왕이면 모두 다른 가격대를 비교하시면서 투어하면 좋아요.
폴라리스는 비비드블랑과 모니카블랑쉬 중간 가격이에요.
2.메이크업은 최대한 진하게 하고 갈것
결혼식날을 생각하며 고르기때문에 샵의 조명과 드레스가 화려하기때문에 안어울려 보이기때문에 최대한 진하게!
3. 꼭 맘에 드는 드레스샵은 마지막에 가세요!
화보에서 본것은 본인 취향일뿐, 막상 입어보면 소재,디자인에 따라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는 다르기때문에
마지막 드레스샵일수록 자신의 취향이 확실해져 정확한 드레스를 요청할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완전 솔직한 폴라리스 웨딩드레스샵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폴라리스드레스는 청담동에 위치해있어요. 다른 샵들과 마찬가지로 발렛비가 있기때문에
 발렛비 3,000원과 투어비 30,000원을 준비해 가시면 좋아요.
어떤 분들은 봉투까지 준비해서 하신다는데 굳이 그러실 필요 없이 저는 쿨하게 지갑에서 꺼냈습니다.
폴라리스에 주차하고 바로 길에 요렇게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문앞에는 예쁜 드레스가
윈도우 스크린에 보여지는 벌써 신나더라구요.
이미 저는 세번째 드레스투어라 너무너무 신나 있었답니다.
공주놀이 드레스 투어는 예쁜 드레스를 계속 입고 예쁘다소리 들으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저희는 12시에 두번째 투어를 마치고 한시간정도 쉬다가 2시에 폴라리스 드레스샵에 도착하였어요.
바로 앞에는 데스크가 있어요. 실장님이 반갑게 예약된 신부이름을 호명해 주시고 대기실에서 기다렸어요.
토요일 오후 2시에 방문했는데, 한적했어요. 너무 사람이 많아도 나를 잘 챙겨줄까 걱정이 되었는데
여유있어보여서 타 드레스샵과 다르게 직원들이 덜 힘들어 보였어요.

원래 드레스투어, 촬영용 셀렉투어,본식용 셀렉투어 이렇게 총 3번을 가게 되는데요.
대부분 드레스 투어는 평일을 추천하세요. 특히 드레스샵 대부분이 월화에 휴일이라, 수목에 투어를 하면
예쁘고 신상드레스를 만히 볼 수 있다고해요. 왜냐하면 주말에는 결혼식이나 촬영용으로 드레스가 많이 빠진다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혼자 일하는 사업자라 주말밖에 시간을 낼 수 없어요ㅠㅠ


다행히 폴라리스는 일요일도해서 (가끔 일,월요일 휴무인경우도 많음) 저는 나중에 셀렉할때는
일요일 저녁 (보통 낮에 다 촬영이나 본식이 끝나 저녁에는 드레스가 다 들어온 상태)에
고르면 된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걱정이 덜었어요.
비싼돈 내고, 남들보다 못고르게 되면 억울하잖아요.

저에게 배정되는 실장님을 기다리면서 화보를 구경했어요.
폴라리스드레스는 참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 많아 기대하면서 둘러보았네요.
폴라리스 드레스는 국내라인과 수입블랙라벨(에이미라벨)이라고 해서 라인이 나뉘어져 있어요
그래서 추가금이 조금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추가금이 생각하더라도 가격이 착한 곳이니
꼭 독특하고 화려한 드레스를 원하시면 투어를 고민하기실 추천드려요.
그럼 내일은 폴라리스 드레스 피팅룸과 제가 입어본 4벌의 드레스와 상담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비동행플래너로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스드메나 부케, 폐백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받아서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저도 이런부분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여러 예신분들의 완전 솔직후기와, 전문 플래너들이 견적이나 추천을 받기 때문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결혼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제가 꼼꼼하고 의심이 많은 성격인데도 여기에 처음에 방문하여 상담할때도 전혀 계약에 대한 부담은 일체없이
어떻게 준비해 나갈지, 무엇무엇을 해야할지에 결혼준비 전반에 대해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세요.

알뜰살뜰 결혼준비를 하고 싶은 예신이시라면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cafe.naver.com/directwedding)에 방문해보세요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하실때문 받을 수 있어요~!

견적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