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17 폴라리스 드레스투어 상담 솔직후기남겨요!-②

안녕하세요~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하는 올 겨울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저의 세번째 드레스투어는 폴라리스웨딩드레스 샵 이에요. 청담동 패션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화려하고 비즈장식이 많고,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 드레스샵을 플래너께 추천받아서 가게되었어요.

폴라리스 드레스 샵은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폴라리스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화려함을 모두갖춘 드레스샵!


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우선 요즘 유행일 타거나 흔한 디자인도 보유하고 있지만, 그 안에서 무언가
다른 드레스샵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의 드레스, 소재, 화려한 비즈장식과 레이스, 볼레로 연출이 가능한 곳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플래너님이 강추한 이유가 있었네요.
저는 다이렉트 결혼준비 카페에서 비동행 플래너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있어요.
비동행이기때문에 스드메의 거품을 뺀 착한 가격과 함께 내맘대로 스드메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시 드레스샵으로 돌아와서
폴라리스드레스는 일반 국내라인과 수입라이인 블랙라벨, 그리고 에이미라벨 이렇게 나뉘어져 있다고합니다.
국내라인 디자인도 굉장히 예쁘지만, 수입라인인 블랙라벨도 추가금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
수입샵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수입드레스를 착한 가격에 업그레이드해서 입을 수 있어요.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할 수 있는건 대표님이 외국에 나가셔서 가격 생각안하고 디자인맘에들면
무조건 다 데려오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착한가격의 예신님들께 보여드린다고 해요~!

우선 자리에 앉으니 음료를 서비스해 주셨어요.
기다리는 동안 화보도 요렇게 보고 있었어요. 들어가는 룸은 요런식에 조명과 쇼파가 배치되어있어요.
아이보리의 깔끔하지만 조금 어두운 느낌이 들었네요.
저희에게 실장님이 오셔서 어떤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볼 건지, 어떤 샵을 투어했는지, 웨딩홀은 어딘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저는 이미 두번째 드레스샵 투어를 마친상태라서 제가 원하는 드레스 스타일과
저에게 어울리는 드레스 스타일을 정확하게 알게 되어서 자세하게 말씀을 드리고 추천받았어요.
다른 샵과 다르게 좀더 저한테 해주시는 질문 내용이 꼼꼼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예신님들도 꼭, 드레스를 화보로 미리 스샷하고 가시는 건 기본이지만, 드레스 투어를 하면서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스타일을
빨리 캐치하시는게 더 중요해요. 어떤 드레스를 가지고 오시느냐는 사실 상담해주시는 분의 센스와 역량이지만
정확하게 깐깐하게 요구해야 그만큼 잘 맞춰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쇼파 반대편은 이런분위기에요. 오늘 가본 드레스샵들 중에서 가장 넓었어요. 조명은 어두웠지만,
막상 시작하고 나면 저 핀조명을 켜주시는데 엄청 밝아요.
그래서 조금 있다보면 조금 더울정도로 조명이 세더라구요. 폴라리스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핀조명을 켯다 껐다 해주시면서 신부대기실 느낌과 어두운 홀에서 조명을 받고 입장할 때 분위기를 비교해주시더라구요.
다만 폴라리스도 비비드블랑처럼 거울이 뒤에만 있어서, 쇼파에 앉은 예랑이를 바라볼때
드레스를 입은 본인 모습은 볼 수 없는게 아쉽더라구요. (대부분의 샵이그런점이 아쉬워요~)
그래서 살짝살짝 고개를 돌려서 계속 뒷모습, 옆모습을 확인했어요.
물론 살짝씩 턴을 돌면서 드레스의 다양한 모습을 보게 해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요기에 걸려있는건 베일이에요.원베일 투베일, 비즈장식, 레이스장식등 다양하게 옆에 바로 있어서 바로바로
꺼내서 비교해 주셨어요.
그리고 폴라리스는 드레스 입고 서있는 단이 높지는 않았아요.
그래도 15cm되고, 그 위에 구두를 신기때문에 이런 부분은 감안하고 보셔야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드레스 투어를 할때는
꼭 진하게 화장하고 가시고(드레스에 묻혀요),
드레스를 입을 때마다 무슨 라인인지, 이건 무슨소재인지, 컬러는 무엇인지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보세요. 그래야 다음에 촬영셀렉을 하든, 혹은 상담할때 확실하게 본인 취향을 어필할 수 있어요.

폴라리스 드레스샵은 커튼은 자동이 아닌 수동이구요. 이렇게 커튼을 닫히고 신부는 준비하게 되요.
예랑이는 밖에서 기다리게 되죠. 투어때는 드레스 사진은 찍을 수 없기 때문에, 드레스 그릴 수 있는 종이를 프린트해가기도 하는데
굳이 그렇게 까지 하지 않아도, 예랑이나 같이 간 지인들 반응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굳이 그럴 필요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예랑이가 폰으로 한두줄만 적어놔도 충분하더라구요.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이 오늘은 드레스를 고르는게 아니라 업체를 고르는 것이니
어떤 드레스 하나에 꽂히기 보다는 전체적인 드레스 스타일이나, 상태, 서비스 부분에서 잘 비교해보시라고 조언해주시더라구요.
그냥 즐겁게 공주놀이를 즐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폴라리스 드레스샵 피팅룸에 대해 보여드렸는데요
내일은 제가 완전 반한 폴라리스 네벌의 피팅 드레스 스타일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

저는 네이버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비동행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스드메나 부케, 폐백,웨딩카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후기를 통해 모아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답니다~

가입 시 추천인으로 'seoin88'를 입력하시고  30,000포인트 받아가세요:)
처음 가입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견적공유 가능하니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