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W.28 카드 1번가 청첩장 샘플 후기 남겨요

안녕하세요. 오랜 연애 끝에 12월에 결혼하는 예신이에요.

 

1년 전부터 준비하던 결혼 준비가 벌써 청첩장을 만드는 시기가 와버렸네요.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청첩장을 어디서 만들까 하다가 결혼식을 이미 치른 지인들에게 물어보면서 여러 업체를 추천받았어요.

여러 청첩장 업체가 있지만 우선 오늘은 카드 1번가,카드*번가 청첩장 샘플후기를 남겨보고자해요

청첩장을 만들기 전 저희 커플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가성비였어요.

1회 성이지만 지인들, 특히 예랑이 회사 동료들, 양가 부모님의 지인들께 드릴 것이기 때문에 가격과 제품의 질이라는 두 가지가성비를 만족하는 것을 중시했어요. 또한 좋은 디자인과 인쇄, 그리고 무료 모바일 청첩장 제공,무료 식전 영상 제공, 식권, 스티커 등 부가적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는 곳을 찾고자 했어요.

 

그러던 중 카드 1번가를 방문하게 되었네요.비싼 디자인도 있지만,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디자인도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고,심플한 디자인부터 일러스트, 컬러풀하고 화려한 디자인까지 종류가 다양한 것 같아이것저것 페이지를 둘러보면서 담아보았네요.게다가 다이렉트결혼준비 제휴 몰이라 10% 할인을 무조건 받고,가입할 때 추천인을 작성하면 3,000원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주더라고요!! seoin88로 추천인 쓰시고 꼭 가입하세요!

3,000원이지만 중복으로 쓸 수 있으니까요 ㅠ 꼭 쓰셔요.가입할 때만 쓸 수 있답니다!

 

우선 저희 커플은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에서 웨딩홀 섭외 전문 플래너와 준비를 하고 있어요.

다이렉트 결혼 준비는 비동행 플래너로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카페에요.

전문 플래너 분들의 무료 팁과 많은 예신, 예랑이 들 과의 정보를 교환하면서 추천을 받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일 중요한 건 포인트 제도가 있어서, 나중에 포인트를 모아 스드메나, 부케, 웨딩카, 슈즈등으로 현금처럼 실제로 결제할 수 있어요

 

카드 1번가는 무료로 10장까지 샘플 신청을 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인쇄물이다 보니, 화면으로 보는 것과 많은 차이가 있으니 꼭 샘플을 받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양가 어른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골라보았네요.

샘플 신청을 하게 되면 이틀 이네로 빠르게 도착하고, 요렇게 폴더식으로 안에

각종 쿠폰, 면세점 할인, 식권 디자인, 봉투, 스티커, 청첩장이 한꺼번에 도착해요.

포장부터 꼼꼼하고 빠르게 보내주니 금방 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는 10장 정도 제가 신청한 샘플들이에요. 저는 화려한 일러스트보다는 심플하고

차분한 느낌의 청첩장을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겨울예식이다보니 너무 상큼한 컬러들보다

화이트와 네이비, 깔끔한 일러스트가 제 예식과 어울릴거 같았어요. 종이 질감도 받아보니 고급스럽고

두께감도 있고, 은박금박이나 레이저커팅도 깔끔하게 나와서 가격대비 정말 고급져보여서 만족했어요.

하지만 샘플 신청이니 다양한 스타일로 받아보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샘플인데 좀 더 다양하게 받아볼걸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이건 제 취향 100%를 반영한

샘플들이니 전 이중에서 한가지를 고를예정이에요

 

.

 

 

요 청첩장들을 부모님과 함께 보고, 양가 어른들께 최종적으로 선택지를 보여드릴 생각이에요.

예쁘고 저렴하면서 퀄리티도 좋은 카드 1번가 청첩장 샘플 받아 정말 만족스러워서

어떤 걸 골라야 하는지 고민이 되네요!

 

저는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를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어요~

여기는 타 박람회와 달리 계약하는 분위기 하니라 오직 예신님들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로

참고하여 사전에 조사하여 플래너님께 업체를 말씀하시고 예신님이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가격도 저렴하고 결혼정보는 많고, 포인트 제도가 있어서 다양한 후기를 통해

웨딩소품, 스드메나 부케, 폐백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아서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답니다~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요즘 같은 세상의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하는 게

현명한 예신이겠지요.

* 다이렉트결혼준비 카페(http://cafe.naver.com/directwedding)에 가입하시면 웨딩홀 견적(홀 대관료, 식대 등), 스 드메를 합리적인 조정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추천인으로'seoin88'입력하시고 사용 가능한 30,000포인트 받아 가세요:)

처음 가입 시에만 적용되니 꼬옥 받으셔요~!@!!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